
서울교통공사는 지난 28일 뚝섬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린 '서울 사회복지 걷기대회'를 후원하고, 대회 참가자들의 걸음 수와 매칭한 2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사회복지 걷기대회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고, 서울시·서울교통공사·에쓰오일(S-OIL)·한국사회복지공제회 등이 후원하는 건강 나눔 축제다.
이번 대회는 뚝섬한강공원 수변 무대부터 잠실대교까지 왕복 3㎞를 걷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에는 공사 임직원 및 가족을 비롯해 김현훈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장, 전철진 서울교통공사 성과처장 직무대행, 서경섭 S-OIL 상무, 사회복지기관 관계자 등 1천700여명이 참여했다.
공사는 대회 취지에 따라 참여자들의 걸음 수와 매칭한 2천만원을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지역사회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한파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백호 서울교통공사 사장은 "시민과 함께 걷는 발걸음이 더 따뜻한 서울을 만드는 출발점이 되도록 앞으로도 사회적 연대와 나눔 실천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게시물에 음란물(아동 포함), 도박,광고가 있거나 바이러스, 사기파일이 첨부된 경우에 하단의 신고를 클릭해주세요.
단, 정상적인 게시물을 신고할 시 사이트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ㅇㅅㅎ04 님의 최근 커뮤니티 글.